실시간 상담문의
상담 시 제공되는
특별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이름
연락처
차종
추천인
약관
간편 상담 신청
상담시간 : 오전 9시 ~ 오후 10시
아이콘
무료상담 전화

1660-3718

아이콘
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카비스는 귀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개인정보보호방침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카비스는 귀하께 회원가입시 개인정보보호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을 공지하며 회원가입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하신 것으로 봅니다.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카비스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 카비스 및 제휴사이트 서비스를 위한 회원 가입 및 이용아이디 발급
- 서비스의 이행(경품 등 우편물 배송 및 예약에 관한 사항)
- 장애처리 및 개별 회원에 대한 개인 맞춤서비스
-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수집
- 기타, 새로운 서비스 및 정보 안내
단,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카비스는 상기 범위 내에서 보다 풍부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자의 자의에 의한 추가정보를 수집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카비스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수집항목: 이름, 생년월일, 성별, 로그인 ID, 비밀번호, 자택 전화번호, 자택 주소,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서비스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 결제기록
-개인정보 수집방법: 홈페이지(회원가입, 게시판, 온라인상담, 온라인예약 등)
쿠키에 의한 개인정보 수집
카비스는 귀하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 (cookie)' 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가 귀하의 컴퓨터 브라우저(넷스케이프, 인터넷 익스플로러 등)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입니다. 귀하가 웹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카비스 웹서버는 귀하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귀하의 추가정보를 귀하의 컴퓨터에서 찾아 접속에 따른 아이디 등의 추가 입력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쿠키는 귀하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귀하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귀하는 쿠키에 대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웹브라우저의 옵션을 조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제3자에 대한 제공
카비스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귀하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또는 제휴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단,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할 경우에는 사전에 귀하께 고지하여 드립니다.

개인정보의 열람/정정
귀하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원정보수정>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E-mail로 연락하시면 조치하여 드립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귀하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귀하는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웹사이트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E-mail 등으로 연락하시면 즉시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회원 가입정보의 경우, 회원 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때
-예약의 경우, 예약에 따른 처리 및 진료가 완료된 때
위 보유기간에도 불구하고 계속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귀하의 동의를 받습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대책
카비스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카비스는 회원인증과 관련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인증 및 보안장치를 채택하고 있으며, 시스템상 사정에 의해 미시행시 도우미에 의한 의사 확인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해킹 등에 의해 귀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외부로부터의 침입을 차단하는 장치를 이용하고 있으며, 각 서버마다 침입탐지시스템을 설치하여 24시간 침입을 감시하고 있습니다.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카비스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귀하가 의견과 불만을 제기할 수 있는 창구를 개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이 있으신 분은 카비스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에게 의견을 주시면 접수 즉시 조치하여 처리결과를 통보해 드립니다.

14세 미만 어린이들에 대한 보호정책
카비스는 14세 미만 어린이들에 대한 회원 미가입 정책과 함께 개인정보를 부모의 동의 없이 제3자와 공유하지 않으며 사용자에 관한 정보를 매매하거나 대여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카비스는 개인정보에 대한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의 정책을 담당하는 개인정보정책 담당 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본 정책에 대한 불만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 하시면 친절히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정책 책임자
성명 : 김희수
소속 : 카비스
연락처 : 010-2408-8362
이메일 carvice_official@naver.com


시행일 개인정보보호정책은 2007년 11월 28일부터 시행합니다.​​

차량게시판

“1천만 원대에 100만 대 돌파”… 전기차 시장 뒤흔든 ‘가성비 괴물’ 등장

BYD 시걸, 25개월 만에 100만대
1천만 원대 초저가 모델
중국 내 점유율 13%, 해외 진출 확대
BYD 시걸
BYD 시걸 / 사진=BYD

‘가격이 모든 것을 압도한다.’ 중국 BYD의 경형 전기차 ‘시걸(Seagull)’이 이 명제를 스스로 증명해 보였다. 2023년 4월 첫선을 보인 시걸은 출시 단 25개월 만에 전 세계 누적 판매량 100만 대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달성했다.

1천만 원 초반이라는 충격적인 가격표를 앞세운 시걸의 성공은 전기차 시장의 대중화가 더 이상 거스를 수 없는 흐름임을 보여준다. 이는 단순한 판매량 수치를 넘어, 글로벌 자동차 시장의 경쟁 구도를 뿌리부터 뒤흔드는 강력한 신호탄으로 평가된다.

25개월 100만 대, 숫자로 증명된 ‘돌풍’

BYD 시걸
BYD 시걸 / 사진=BYD

기업 공시 및 중국 내 보험 등록 데이터에 따르면, BYD 시걸은 2025년 6월을 기점으로 누적 판매 100만 대를 돌파했다. 이는 BYD 전체 전기차 판매량의 약 13%를 차지하는 압도적인 비중으로, 시걸이 브랜드의 핵심 모델로 완벽히 자리 잡았음을 의미한다.

특히 2024년 5월 한 달간 중국 내에서만 14만 4,204대가 판매되며 전년 동기 대비 8.7%의 성장률을 기록하는 등, 시간이 지나도 식지 않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가격을 뛰어넘는 놀라운 상품성

BYD 시걸 파워트레인
BYD 시걸 파워트레인 / 사진=BYD

시걸의 성공 비결이 단지 저렴한 가격에만 있는 것은 아니다. 현재 중국 내에서 약 1,070만 원에 판매되는 이 작은 전기차는 가격을 의심케 하는 알찬 사양으로 채워져 있다.

자체 개발한 LFP 배터리인 ‘블레이드 배터리’를 탑재하여 트림에 따라 CLTC 기준 최대 405km의 주행거리를 확보했으며, 실내에는 10.1인치 회전형 센터 디스플레이와 5인치 디지털 계기판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최근에는 자체 개발 주행보조 시스템인 ‘신의 눈(God’s Eye)’을 무상 탑재하겠다고 밝히며 상품성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중국을 넘어 세계로, ‘시걸’의 글로벌 비상

BYD 시걸 실내
BYD 시걸 실내 / 사진=BYD

시걸의 돌풍은 중국 내수에만 머무르지 않는다. BYD는 올해 5월, 시걸의 유럽형 모델을 ‘돌핀 서프(Dolphin Surf)’라는 이름으로 공식 출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유럽 시장 모델은 약 3,160만 원으로 중국 내수 모델보다 높은 가격에 책정되었다. 이는 단순히 이름만 바꾼 것이 아니라, 더 큰 용량의 배터리와 고성능 모터를 탑재하고 차체 길이를 늘리는 등 현지 규정과 소비자 선호도에 맞춘 ‘현지화 전략’의 결과다.

저가 모델로 시작해 글로벌 시장의 기준을 바꾸려는 BYD의 치밀한 전략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전기차 시장의 판도를 바꾼 100만 대

BYD 시걸 실내
BYD 시걸 실내 / 사진=BYD

BYD 시걸의 100만 대 판매는 ‘싼 게 비지떡’이라는 옛말을 무색하게 만든다. 1천만 원 초반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도 불구하고, 일상 주행에 충분한 성능과 필수 편의 기능을 모두 담아내며 ‘가격’과 ‘상품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과거 중국 시장에서 테슬라 모델 Y의 판매량을 앞지르며 파란을 일으켰던 시걸의 성공은, 전 세계 모든 자동차 제조사에 큰 숙제를 던지고 있다. 시걸이 촉발한 ‘가격 파괴’ 경쟁이 향후 글로벌 전기차 시장의 지형도를 어떻게 바꾸어 놓을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출처 : 토픽트리 by 김민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패스워드
패스워드